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취업성공후기

에어코리아 _ 진에어 지상직 유**

관리자 | 2020.07.22 | 조회 739

진에어 지상직 취업성공후기


1. 지금 하고있는 일 에어코리아(진에어지상직) - 유정난
-저는 에어코리아라는 항공운송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김포공항 국내선에서 진에어 업무을 담당하고 있으며, 카운터에서 승객 탑승 수속과 게이트 출/도착 업무까지 병행하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2. 경기대 서비스학부에 입학하게 된 계기
- 꿈이 승무원이었던 저는 항공과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여러 항공과가 속해있는 대학교를 알아보는 중 당시 경기대학교 서비스학과의 항공과에 재학중이었던 중학교 친구가 있었습니다. 신생으로 생긴 학교로 항공에 대한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형성되어있고 훌륭하신 교수님들을 만날 수 있다는 조언으로 추천받아 경기대 서비스학부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3. 학교생활 중 좋았던 점
- 항공 이미지메이킹 및 면접 스터디를 교수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취업시기가 다가올 무렵 면접준비를 하면서 교수님과 함께 가상으로 면접 질문과 답변연습을 하고 그 이외에도 자세, 이미지, 화장, 헤어까지 모든 면에서 피드백을받아 부족한 점을 채워 현재 근무중인 회사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4.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 경기대학교 서비스학부는 좋은 선 후배들과 함께 최상의 학업 분위기를낼 수 있으며, 서비스학부에는 항공 이외에도 카지노와 의료학이 포함되어 있어 각 학과의 수업도 들을 수 있어 다방면에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5. 입학을 고민하고 있는 후배들에게하고싶은 말
- 경기대학교 서비스학부는 현재 각자 개인이 가진 꿈에 빠르게 한 발 다가갈 수 있는 체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기대와 함께 꼭 맞는 전공을 살릴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