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2015년 2분기 학점인정 신청안내[2015.4.9 AM11:00마감]

관리자 | 2017.01.11 | 조회 1845
* 안내문
 
학점인정 신청은 학점은행제 기관에 등록 되어있는 학생들만 가능하며, 반드시 학점인정신청기간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내를 통하여 매 분기별 학점인정 신청기간이 전달될 예정이며 졸업예정자분들께서는 학점인정을 받지 못하시면 졸업이 불가피 하여 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학점인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취득학점 신청안내
 
(1) 공인인증서 준비후에 (반드시 개인용 공인인증서가 있어야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주민등록번호 입력 -> 경기대학교 부설평생교육진흥원 선택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3) 로그인 후 왼쪽 상단 탭 "평가인정 학습과목" 클릭

 
 
 
 
(4) 본인 이수 과목 체크(V) 후 가인정 신청하기 클릭
 
 
 
 
 
(5) 왼쪽 탭에 "최종신청" 클릭 -> 본인 신청학점이 맞는지 확인 (출력은 안하셔도 됩니다) -> 각 대표/사무실에 본인 신청 학점내역 통보
 

 
 
2, 자격증/독학사 학점 신청 방법
 
(1) 자격증
 
 
이와 같은 과정을 거친 후에 본인 자격증원본을 교무처 혹은 교학처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자격증 취득 진위여부 확인 후 인정이 되면 완료됩니다. (자격증은 외부 학점이기 때문에 신청학점 1점당 1.000원 비용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2) 독학사
 
 
이와 같은 과정을 거친 후 "최종신청"란에 접속하여 학점인정신청 내역을 계열사무실이나 대표에게 통보 해주세요. (독학사는 외부 학점이기 때문에 신청학점 1점당 1.000원 비용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시스템 오류나 장애가 발생해서 인정이 불가한 학생은 계열사무실 혹은 평생교육원 교학처(3층)에 방문하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