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객실팀 프런트담당 (FRONT CLERK) - 0명
▶ 객실팀 프런트서비스담당 (BELL PART) - 0명
▶ 객실팀 프런트서비스담당 (DOOR PART) - 0명
▶ 조리팀 COOK ASST (양식) - 0명
▶ 조리팀 COOK ASST (일식) - 0명
▶ 시설팀 전기담당 (전기, 전기공사, 방송통신 등 전기분야 기능사) - 0명
▶ 시설팀 설비담당 (공조냉동기계, 가스, 용접, 에너지관리 등 설비분야 기능사) - 0명
2. 우대사항
▶ 객실팀 프런트담당 (FRONT CLERK) - 외국어(영, 중, 일어 회화능력) 우수자 우대 (지원서 내 공인점수 표기 요망)
▶ 객실팀 프런트서비스담당 (BELL PART) - 외국어(영, 중, 일어 회화능력) 우수자 우대 (지원서 내 공인점수 표기 요망)
▶ 조리팀 COOK ASST (양식 / 일식) - 조리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시설팀 전기담당 / 방재담당 - 산업안전기사 소지자 우대, 시설관리 실무경험 1년 이상자 우대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근무조건 및 대우
▶ 근무형태 : 인턴직
▶ 근무요일/ 시간 : 탄력 근무제
▶ 근무장소 : 서울시 중구 소공동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 인근전철 :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 8번출구에서 100m 이내
4.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18. 3. 30 (금) 09:00 ~ 2018. 4. 8 (일) 24:00
2) 이력서 양식 : 자사 양식
3) 접수 방법 : 자사양식으로 이메일 접수 (hotelrecruit@lotte.net)
5.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적성검사 → 건강검진 → 인원 최종확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일정 공지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 통지
6. 지원자 유의사항
- 지원서는 반드시 당사 소정 양식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다운로드)
- 지원서내 반드시 희망하는 모집부문(부서)을 기재 바랍니다.
- 지원서내 연락처 및 이메일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사진, 증명서 사본(외국어성적표/자격증/경력증명서)[면접시 제출]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인턴사원이란?>
롯데호텔에 입사하시는 최초 9개월 근로계약제를 호칭하는 것으로써 9개월이상 근무자에 한해 매년 상하반기 정기 심사를 통해 정규직 연봉제로 채용하고 있으며, 향후 롯데호텔의 영업부문을 이끌어나갈 분들의 초석이 되는 최초 직책입니다.
※ 문의처: 롯데호텔서울 서울영업지원팀 영업지원담당 / 02-759-7264
지원서는 공고페이지 에서 다운로드 : http://www.lottehotel.com/global/ko/about/careerNewsView.asp?srhKeyword=&srhCondition=&srhHtlCd=&srhBrandCd=&pageNum=1&seqNo=248&rowNo=1&titleHtlNm=ALL&txtCondition=&txtKeyword=